본문 바로가기

패션/잡화

니뽄 스타일의 온라인쇼핑몰 슈퍼준

톡톡 튀는 개성과 다양한 코디 연출이 가능하며 젊은 남성을 위한 쇼핑몰이 등장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남성 온라인 쇼핑몰의 대표 선두 주자인 슈퍼준 (공동대표 장영우,조준만 02-3423-3550 www.superjun.com)은 남성만의 코디연출이 가능한 모든 의류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슈퍼준은 5년전 패션에 대한 열정하나만으로 서울 동대문에 몸담아 왔던 경력소유자이며 누구보다 센스있는 감각으로 소비자의 경향과 트랜드 확보를 위해 매일 매일 철저한 시장조사와 오랜경험을 바탕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만을 제공함으로써 상품가치의 희소성이 남다르다. 뿐만 아니라 가격 또한 합리적이기에 남성들 사이에 빠르게 인지도를 얻고 있으며 고객에게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슈퍼준은 명품옷이 아닌 고급스런 코디 연출로 돋보이게 하는 것을 토대로 요즘 젊은이들사이에 유행하고 있는 일본풍 니뽄스타일의 코디의 선두주자이며 '가격대비 품질만족'을 모토로 세련된 도시인들을 위해 제품을 구성하였으며, 화이트하고 깨끗한 이미지의 홈페이지를 구성하였다.

이곳에서 판매되는 상품은 재킷, 셔츠, 바지 등 신상품 의류와 MD 추천상품을 포함한 소비자의 후기를 통해 제품구입을 손쉽게 구매 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특히 남성바지, 자켓, 점퍼, 셔츠는 품질대비 국내 최저가를 항상 유지를 하고 있다.

슈퍼준의 장영우,조준만 대표는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드리고 있으며 자신만의 스타일을 연출하려는 많은 사람들을 위해 고객들의 의견에 귀 기울려 홈페이지를 꾸며 나가고 있다. 이를 반영하듯 국내 의류와는 사뭇 다른 스타일의 제품이 곳곳에 눈에 띈다.

슈퍼준만의 다양하고 고품질의 제품을 통해 고객에게 저렴하게 알찬 옷만을 공급을 하여 패션리더로 발돋움 할 수 있는 제품만을 선별하여 취급을 하기에 어느 옷이나 잘 어울릴 수 있도록 제품을 선정하였다. 그리고 이곳은 직접 의류 생산을 하는 곳이기에 품절된 제품도 바로 공급이 가능하고, 홈페이지를 직접관리 하면서 불만사항이나 불평들을 최소한으로 만들었다.

슈퍼준은 국내 의류산업이 활성화 되어 남성들이 자신만의 개성을 살리기 위해 많은 헌신을 하고 있으며 "더욱 좋은 고품질과 더불어 고급스런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봄시즌을 맞이해서 의류쇼핑몰 최초로 상품주문시 티셔츠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색행사에서 슈퍼준의 후한인심을 엿볼 수 있다.


- 2007년 5월 11일 (금)

슈퍼준 http://www.superj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