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잡화

국내 최대 인터넷 구두백화점 슈플러스

“구두에 관한 모든 것” ...국내 최대 인터넷 구두백화점 슈플러스 오픈

유명한 명품 브랜드구두에서부터 독특한 디자인의 수제화, 저렴한 트렌드구두에 이르기까지 무려 1천여종류의 구두를 판매하는 국내 최대 규모 구두전문 인터넷 쇼핑몰이 등장, 화제다.

지앤파크(대표 박상철)는 1만원대의 트렌드형 구두에서부터 수십만원의 명품 구두까지 다양한 가격대와 국내외 최신 모델 1천300여 종류의 구두를 갖춘 국내 최대 구두전문 인터넷쇼핑몰 슈플러스(www.shoe-plus.co.kr)를 재단장,오픈한다고 밝혔다.

슈플러스에는 현재 35개 브랜드업체가 입점,프라다,발리,페레가모,구찌 같은 세계 최고가 명품 브랜드화를 비롯해 풋웨어,메노지오, 마이쿠츠, 조재훈슈즈, Kiss77 같은 정통 남녀 수제화 브랜드,각종 남성 트랜드화, 키높이구두나 건강구두 같은 기능성화, 여성용 힐과 부츠 등 1,300여 종류의 구두를 판매하고 있다.

그동안 구두 온라인판매는 구두 이외 의류 등 여러 상품을 함께 판매하는 종합쇼핑몰이나,대형 제화회사 쇼핑몰,개인사업자 중심의 소규모 구두전문 쇼핑몰이 주류를 이뤄왔는데,저가제품부터 고가 명품수제화까지 1,300여종류의 제품을 취급하는 대규모 구두단품 대형쇼핑몰이 등장하기는 이번이 국내 처음이다.

특히 슈플러스는 기존 세계적 브랜드의 고가 명품 수제화 및 유명 디자이너가 생산하는 수제화와 비교해도 품질면에서 손색이 없는 명품 수제화를 10만원대 초반의 저렴한 가격에 판매를 개시,수제화 마니아들의 비상한 관심을 끌고 있다.

슈플러스는 고객품질만족을 위해 명품수제화가 가짜로 판명이 날 경우,2배로 환불해주는 품질보증제를 실시하는 한편,수입명품화의 경우, 고객 요청시 진품임을 확인할 수 있는 수입면장을 첨부해 발송하고 있다.

슈플러스 박상철 사장은 “트렌드제품부터 명품수제화까지를 갖춘 백화점규모의 쇼핑몰구축을 위해 1년여간 준비해왔다”면서 “고객들이 편하고,저렴하게 구두를 구매할수 있도록 신뢰성과 저가판매,적립제도를 더욱 확대해나갈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슈플러스의 등장으로 G마켓등 저가형 제품을 판매해온 오픈마켓형 쇼핑몰과 대형메이커의 브랜드 전문쇼핑몰의 양강체제를 구축해온 국내 구두 쇼핑몰시장은 백화점형 대형몰의 등장으로 더욱 치열한 3각 경쟁구도를 펼칠 것으로 전망된다.

슈플러스는 고객의 편리한 쇼핑을 위해 매달 쇼핑 캘린더를 제작,화면 상에서 매달 이뤄지는 경매나 특가상품전,다양한 이벤트 일정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게 했다.

이와함께 구두구입과 관리, 코디노하우, 최신 유행정보를 제공하는 ‘구두플러스’코너를 마련,구두 구매자들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패션 트렌드와 뷰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트렌드 플러스’, 스타일별 의상 사진과 판매 구두를 매칭시켜 보여주는 ‘코디 플러스’ 등의 코너도 마련해놓고 있다.

슈플러스는 앞으로 매달 슈플러스 고객 중 한 명을 선정,구두를 협찬하고 고객이 구두를 착용한 사진을 쇼핑몰에 올릴 수 있는 ‘슈플러스 구두 모델 프로그램’도 운영할 계획이다.

슈플러스는 5월 그랜드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슈플러스 남성화 20% 할인행사와 여름맞이 샌들 균일가 행사를 15일부터 4일간 진행한다.


- 2007년 5월 10일 (목)


출처 : 지앤파크

슈플러스 :  http://www.shoe-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