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휴대폰시장에서 한국의 제품들이 차지하는 점유율을 생각하면 휴대폰 테스트마켓으로 한국만한 곳이 없다.
최고의 한국 휴대폰을 경험하므로써 휴대폰에 대해서는 지식만큼이나 까다로운 소비자가 모여있는 곳이 한국이다. 그리고 인터넷의 발달로 제품에 대해 빠르게 반응하고 평가 받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외국의 유명 휴대폰회사들이 힘을 못쓰는 있는 한국시장에서 그나마 10%대의 시장점유율을 보이는 모토로라, 어찌보다 대단한 기업이다. 오래전의 무전기만한 모토로라 휴대폰이 기억이 난다...^^
한국에서 상품에 대한 테스트로 얻는 정보는 회사입장에서 보면 세계시장 진출의 큰 기반이 될 것이다.
모토로라는 SK텔레콤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레이저 후속작인 레이저2도 SK텔레콤을 통해서 출시된다.
국내에서 레이저 이후에 특별이 관심을 끈 제품이 없기에 모토로라로써는 이 제품을 야심작으로 내세우고 그만큼 기대를 하는 것 같다.
외부액정이 2인치나 되는 등 디자인과 기능에 신경을 썼다.
다만 DMB 지원은 되지 않는 제품이다.
* 모토로라코리아 레이저 스퀘어드 보도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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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선 이동통신 분야의 글로벌 리더 모토로라는 그간 기대를 모아온 2007년 글로벌 야심작 ‘레이저 스퀘어드(RAZR2)’를 세계에서 가장 먼저 한국 시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는 모토로라가 한국시장을 아시아 핵심시장으로 주목하고 있다는 것을 전적으로 입증하는 사례이다.
모토로라 코리아 길현창 사장은 "한국 소비자들은 모바일을 비롯한 선진 IT 기술에 대한 이해와 수용도가 빠를 뿐 아니라, 패션, 디자인 등 감각적인 영역에서도 세계적인 트렌드를 가장 빨리 받아들이는 나라 중 하나로 주목받고 있다. 모토로라가 글로벌 야심작인 레이저 스퀘어드를 세계에서 가장 먼저 한국의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는 것은 그러한 관심과 중요성을 직접적으로 인정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모토로라 글로벌 야심작 레이저 스퀘어드의 가장 큰 특징은 폴더의 앞 뒷면에 두 개의 메인 화면을 구현한 혁신적인 탠덤 디스플레이(Tandem display)로 사용자가 폴더를 열지 않아도 10가지 이상의 기능을 완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외부 화면에 터치 센서를 적용, 사용자가 메뉴를 건드릴 때마다 가벼운 진동이 느껴지게 해, 터치센서 오작동의 불편함을 최소화하였다.
한편 디자인 측면에서 레이저 스퀘어드는 “필요한 최적의 기능을 가장 심플한 디자인 안에 녹여낸다”는 모토로라의 철학이 더욱 완벽하게 구현되었는데 이음새(Parting line) 없는 날렵하고 매끈한 몸체는 견고한 하나의 조각품과 같은 완성도를 보여준다. 또한 레이저 스퀘어드의 두께는 11.9mm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방해하지 않는 최적의 범위 내에서 가장 얇은 두께이며, 진공상태에서 수차례 코팅과정을 거치는 진공증착(Vacuum metallization)방식으로 마무리되어 반짝이면서도 깊이감 있는 다크 펄 그레이(Dark Pearl Grey) 컬러로 탄생하였다.
이 밖에도 레이저 스퀘어드는 스테레오 블루투스 무선 기술, VOD, MOD, MP3, SKT PMP, 고속 USB 2.0 등 최고의 멀티미디어 기능을 포함하고 있으며 고정밀 전국지도를 내장하여 폰 하나만 있으면 추가 키트 없이 길안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폰내비게이션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모토로라 코리아 마케팅팀의 임정아 이사는 “레이저 스퀘어드는 세계적인 축구스타 데이비드 베컴을 모델로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 이라며, “레이저 스퀘어드(RAZR2)가 한국에서 가장 먼저 출시되는 만큼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받고, 그 이름처럼 곱절의 만족감과 풍부한 경험을 선사하는 제품이 되기를 바란다” 라고 기대감을 밝혔다.
레이저 스퀘어드는 전국 SKT 대리점 및 판매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소비자 가격은 50만원 선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마이 모토로라 홈페이지(www.mymotorola.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2007년 6월 29일 (금) 모토로라코리아 보도자료
모토로라코리아 http://www.motorola.com/kr
마이 모토로라 : http://www.mymotorola.co.kr/
최고의 한국 휴대폰을 경험하므로써 휴대폰에 대해서는 지식만큼이나 까다로운 소비자가 모여있는 곳이 한국이다. 그리고 인터넷의 발달로 제품에 대해 빠르게 반응하고 평가 받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외국의 유명 휴대폰회사들이 힘을 못쓰는 있는 한국시장에서 그나마 10%대의 시장점유율을 보이는 모토로라, 어찌보다 대단한 기업이다. 오래전의 무전기만한 모토로라 휴대폰이 기억이 난다...^^
한국에서 상품에 대한 테스트로 얻는 정보는 회사입장에서 보면 세계시장 진출의 큰 기반이 될 것이다.
모토로라는 SK텔레콤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레이저 후속작인 레이저2도 SK텔레콤을 통해서 출시된다.
국내에서 레이저 이후에 특별이 관심을 끈 제품이 없기에 모토로라로써는 이 제품을 야심작으로 내세우고 그만큼 기대를 하는 것 같다.
외부액정이 2인치나 되는 등 디자인과 기능에 신경을 썼다.
다만 DMB 지원은 되지 않는 제품이다.
* 모토로라코리아 레이저 스퀘어드 보도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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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선 이동통신 분야의 글로벌 리더 모토로라는 그간 기대를 모아온 2007년 글로벌 야심작 ‘레이저 스퀘어드(RAZR2)’를 세계에서 가장 먼저 한국 시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는 모토로라가 한국시장을 아시아 핵심시장으로 주목하고 있다는 것을 전적으로 입증하는 사례이다.
모토로라 코리아 길현창 사장은 "한국 소비자들은 모바일을 비롯한 선진 IT 기술에 대한 이해와 수용도가 빠를 뿐 아니라, 패션, 디자인 등 감각적인 영역에서도 세계적인 트렌드를 가장 빨리 받아들이는 나라 중 하나로 주목받고 있다. 모토로라가 글로벌 야심작인 레이저 스퀘어드를 세계에서 가장 먼저 한국의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는 것은 그러한 관심과 중요성을 직접적으로 인정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모토로라 글로벌 야심작 레이저 스퀘어드의 가장 큰 특징은 폴더의 앞 뒷면에 두 개의 메인 화면을 구현한 혁신적인 탠덤 디스플레이(Tandem display)로 사용자가 폴더를 열지 않아도 10가지 이상의 기능을 완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외부 화면에 터치 센서를 적용, 사용자가 메뉴를 건드릴 때마다 가벼운 진동이 느껴지게 해, 터치센서 오작동의 불편함을 최소화하였다.
한편 디자인 측면에서 레이저 스퀘어드는 “필요한 최적의 기능을 가장 심플한 디자인 안에 녹여낸다”는 모토로라의 철학이 더욱 완벽하게 구현되었는데 이음새(Parting line) 없는 날렵하고 매끈한 몸체는 견고한 하나의 조각품과 같은 완성도를 보여준다. 또한 레이저 스퀘어드의 두께는 11.9mm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방해하지 않는 최적의 범위 내에서 가장 얇은 두께이며, 진공상태에서 수차례 코팅과정을 거치는 진공증착(Vacuum metallization)방식으로 마무리되어 반짝이면서도 깊이감 있는 다크 펄 그레이(Dark Pearl Grey) 컬러로 탄생하였다.
이 밖에도 레이저 스퀘어드는 스테레오 블루투스 무선 기술, VOD, MOD, MP3, SKT PMP, 고속 USB 2.0 등 최고의 멀티미디어 기능을 포함하고 있으며 고정밀 전국지도를 내장하여 폰 하나만 있으면 추가 키트 없이 길안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폰내비게이션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모토로라 코리아 마케팅팀의 임정아 이사는 “레이저 스퀘어드는 세계적인 축구스타 데이비드 베컴을 모델로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 이라며, “레이저 스퀘어드(RAZR2)가 한국에서 가장 먼저 출시되는 만큼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받고, 그 이름처럼 곱절의 만족감과 풍부한 경험을 선사하는 제품이 되기를 바란다” 라고 기대감을 밝혔다.
레이저 스퀘어드는 전국 SKT 대리점 및 판매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소비자 가격은 50만원 선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마이 모토로라 홈페이지(www.mymotorola.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2007년 6월 29일 (금) 모토로라코리아 보도자료
모토로라코리아 http://www.motorola.com/kr
마이 모토로라 : http://www.mymotorol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