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리스텍스 키스게임
블리스텍스는 해외에서는 입술보호제의 대명사로 사용될 만큼 인지도가 높은 제품이지만 국내에서는 아직 생소한 브랜드. 올 하반기 본격적인 런칭을 앞두고 '첫키스'를 테마로 주요 소비자 층인 1318 소녀들의 감성과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린다는 계획이다.
- 2007년 7월 2일 (월) 블리스텍스 보도자료 중에서...
1318 소녀들 대상의 홈페이지가 참 아기자기 하게 예쁘게 꾸며져 있다.
게임을 통한 감성마케팅을 제대로 한곳이다.
=> 블리스텍스
중고등학교 자녀분들이나 조카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다.
그동안 파는 곳이 한정이 되어 있어서 제품 구입하는데 문제가 있었다.
어제 보도자료에 나온 것을 보니 이제 본격적으로 마케팅에 들어갔으니 점차 구입처가 늘어나지 않을까 한다.
2007년 7월 2일 (월) 블리스텍스 보도자료
=> 블리스텍스, 1318여학생 대상 '첫키스' 설문조사
* 관련정보
2007년 7월 24일 (화) 녹십자 보도자료
=> 녹십자, 일본 1위 입술보호제 ‘오미 멘텀’ 도입
- 오미 멘텀 (Omi Menturm ) 6개 품목을 국내에 독점 공급
* 국내 입술 보호제 현황
- 의약품류와 화장품류 나온다고 한다.
니베아의 립케어, 한국와이어스의 챕스틱, 뉴트로지나 립스틱, 립아이스, 유한양행 달콤한 입술, 동아제약 입술사랑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