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티비샵플러스의 류시원 향수 106

- TVShop+쇼핑몰, 류시원 향수 106 국내 독점판매

방송 엔터테인먼트 전문 쇼핑몰 TVShop+(대표:김우광, 티비샵플러스www.tvshopplus.com)는 국내 처음으로 한류스타인 류시원의 향수를 독점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TVShop+(티비샵플러스) 쇼핑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류시원 향수 106'은 향수 마니아로 잘 알려진 탤런트 류시원이 1년 이상 직접 제품을 기획하고 디자인한 제품으로, 일본에서 올 초 성공적으로 출시된 데 이어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판매된다. 특히 일본에서 이미 광범위한 팬 층을 확보하고 있는 류시원에 대한 향수가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판매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벌써부터 해외에서의 주문 문의도 폭주하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류시원 향수 106'은 류시원의 생일인 10월 6일에서 제품명을 땄으며, 디자인도 독특해 눈길을 끈다.

다이아몬드 반지를 형상화한 류시원 향수 106의 용기 디자인은 팬들과의 영원한 약속이란 의미를 담아 류시원이 직접 향수병을 디자인 한 것으로, 류시원의 남다른 팬 사랑을 엿볼 수 있다.

향은 달콤하면서도 시트러스한 상쾌한 향으로 여성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가격은 50ml, 55,000원이다.

한편, TVShop+는 국내 독점판매를 기념으로 류시원의 친필사인이 들어간 '류시원 향수 106' 5점을 스타옥션 경매상품으로 내걸고 수익금 전액을 불우이웃에게 증정할 계획이어서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팬들에게도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류시원 향수를 판매하고 TVshop+는 이밖에 비, 유리상자, 지미기, 도승원, LPG, 한혜진, 비즈매직 등 다양한 분야의 셀레브리티로 구성된 스타샵을 운영하고 있다. 스타들이 자신의 이름을 내건 상품 및 스타샵을 자체적으로 운영하여 타 쇼핑몰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TVshop+ 스타샵은 류시원 향수를 필두로 진행될 예정으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 2007년 7월 30일 (월) 티비샵플러스 보도자료

티비샵플러스 http://www.tvshopplu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