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가전

이오니스의 이색 공기청정기 제품들

USB형 휴대용 공기청정기노트북 등의 전자파막아주고, 혼탁한 실내의 공기를 정화시켜 준다고 하니 관심이 가는 제품이다.


작은 크기의 액세서리 형태인 휴대형 공기청정기는 가격도 비교적 저렴해서 PC와 가까이 하는 학생들이나 직장인들에게도 인기가 많을 것 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단 사진에서 시계방향으로

USB형 공기청정기 => 휴대형 공기청정기 => 차량용 공기청정기=> 플러그용 공기청정기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USB형 공기청정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휴대형 공기청정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플러그용 공기청정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차량용 공기청정기



 

이오니스는 휴대용 공기청정기 외에도 휴대폰 전자파를 중화시키는 이색 제품들을 출시하며, IT 환경에 쾌적함을 제공하는 'IT 웰빙'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통신기기 및 생활가전 제품 개발업체인 이오니스(대표 장석운 www.ionic.or.kr)는 지난 2월 출시한 신개념 휴대용 공기청정기가 특허를 취득했다고 9일 발표했다.

이오니스가 선보인 이색 공기청정기 제품은 USB형/휴대형과 플러그용, 차량용 3종으로 특히 USB형은 컴퓨터나 카 내비게이션의 USB 포트에 꽂아 사용하면 바로 음이온이 발생, PC 등 주변 환경을 쾌적하게 해준다. 휴대형 공기청정기 경우, 별도 휴대폰 인터페이스 케이블을 통해 휴대폰과 연결해 사용이 가능하다.

이오니스가 이번에 취득한 특허 기술은 악세서리 용도로 휴대가 가능하고, USB 포트가 구비된 컴퓨터 및 주변 기기나 휴대용 전자기기 등에 간편하게 꽂아 사용할 수 있다는 내용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음이온이나 양이온의 발생을 통해 쾌적한 주변 환경의 조성은 물론 각종 유해 물질들로 인해 오염된 실내외 공기의 정화 살균 및 유해 전자파의 제거가 가능하게 함과 동시에 충전도 동시에 가능하다.

이번 특허 획득을 계기로 이오니스는 후속 제품들을 연이어 출시할 계획이다. 이오니스는 휴대폰의 전자파를 중화시키는 새로운 모델을 개발 중이다. 이 제품은 휴대폰과 연결, 휴대폰의 전력을 이용하는 것이 특징.

또한 별도의 충전기가 필요없는 휴대용 공기청정기도 오는 5월경 선보일 예정이다. 이 제품은 배터리를 포함한 무게가 30g 이하여서 목걸이나 열쇠고리 등으로 이용할 수 있다. 기존 USB형 공기청정기 사용자들은 약간의 추가 비용을 통해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이오니스는 8일 여의도에서 열린 인라인 대회인 '2007 서울 월드 인라인컵(SWIC 2007)대회'의 공식 후원업체로 지정됐다. 문화일보가 주관하고 서울시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여의도 공원과 강변북로 일대를 배경으로 펼쳐졌다. 참가 인원은 약 1만여명.

장석운 이오니스 대표는 "끊임없는 이색 IT 제품 개발과 생활체육 대회 후원 등을 통해 이오니스가 구호가 아닌 실질적인 웰빙 바람을 일으키는데 조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이오니스
사이트주소 :
http://www.ionic.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