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이런 가운데 국내 최대 주류 수입업체 금양인터내셔날(대표 김양한, www.keumyang.com)은 국내 대형할인마트에서 수년간 판매량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브랜드 '칼로로시(Carlo Rossi)' 의 콩코드 품종 와인 '칼로로시 콩코드(Carlo Rossi Concord)'를 선보였다.
'칼로로시 콩코드'는 여러 가지 품종을 블랜딩하는 기존의 칼로로시 와인과는 달리 오직 콩코드 한가지 품종만을 사용하여 만든 스위트 타입의 와인이다.
진한 체리 색을 띠며, 풍부한 과일 향이 달콤하게 입 안을 감싸줘 와인 초보자들도 부담 없이 즐기기 적당하고, 시원한 온도로 마시면 더욱 좋다. 가격 대비 품질이 좋아 데일리 와인으로도 손색이 없으며, 750ml의 기본 용량과 실속파를 위한 1500ml의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각각 7,900원과 12,900원.
'칼로로시'는 단순히 '저렴한 와인'이 아닌 '모든 사람들이 즐기는 와인(이지 투 드링크 easy to drink)'이라는 컨셉 아래 전 세계 테이블 와인 시장을 주도해오며 와인의 대량생산이라고 하는 전무후무한 업적을 이루어냈다. 가장 미국적인 와인이자 연간 약 10만 케이스 가량의 판매고를 올릴 정도로 국내에서도 사랑 받는 대중적인 브랜드로 '칼로로시 레드 상그리아'는 지난 한해 동안 41만병 이상 판매되어 대형할인마트 히트 와인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금양인터내셔날 마케팅 팀 조상덕 차장은 "출시하자마자 첫 주 1만병 이상의 판매율을 보이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작년 칼로로시 레드 상그리아 제품이 물량이 달릴 정도로 반응이 좋았는데, 올해에는 이 제품이 특히 와인 주 소비층으로 떠오른 여성들의 입맛에 잘 맞아 대형할인마트 판매 1순위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 2007년 4월 20일 (금)
금양인터내셔날 http://www.keumy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