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 안전을 위한 안티쇼크시스템 등 적용
디지털도어록 전문업체인 아이레보(www.irevo.com)는 KPS(자율안전확인대상공산품 안전마크)인증을 획득한 게이트맨 마린&루나를 출시한다.
게이트맨 마린&루나는 안전성을 대폭 강화한 제품이다. 안티쇼크시스템(Anti Shock System)을 적용하여 전기충격기의 강한 전기 충격(3만 볼트 이상)에도 안전하도록 되어 있다. 이는 피뢰침의 원리를 응용한 것으로 전류가 회로로 들어가는 것을 원천적으로 차단한다. 침입을 위해 강제로 물리적 충격을 가했을 때 경보음이 울리는 자동경보 기능을 가지고 있다.
또한 비상시 확실한 작동을 위해 화재안전 개폐 시스템을 적용하였다. 화재로 인한 고온에도 정상적으로 작동하도록 설계해 신뢰성을 높였다. 화재 감지 센서를 내장하여 화재 발생 시(센서 감지온도 55℃이상) 경보음이 울리고 도어록이 자동으로 열리도록 하여 소비자 안전을 최대한 배려했다.
게이트맨 마린&루나는 소비자의 선호를 고려하여 어떤 문에도 어울리도록 디자인되었다. 금속 느낌이 나지 않는 표면 소재를 적용해 마감이 고급스럽고, 버튼 부를 터치패드로 처리하여 세련된 느낌을 주는 동시에 지문이 잘 묻지 않는 실용성을 겸비했다. 옵션으로 제공되는 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해 침입감지, 가스제어 등의 홈 네트워킹으로 확장 할 수 있다.
아이레보의 게이트맨은 국내 디지털도어록 시장의 40%를 차지하고 있으며, 중국, 일본 등에 수출하고 있다.
- 2007년 4월 24일 (화)
아이레보 http://www.irev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