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하나포스 해피홈"으로 가족 건강 챙기세요

모든 가입 고객에게 AIG 실보장형 보험 무료 제공

하나로텔레콤 초고속인터넷 가입자 월 7천원에 이용

하나로텔레콤(대표이사: 박병무, www.hanaro.com)은 초고속인터넷 <하나포스> 고객들에게 편리한 가족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나포스 해피홈(hanafos happyhome)>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하나포스 해피홈> 서비스는 가족의 건강을 관리하는 각종 의료서비스와 함께 AIG의 실보장형 가정보험을 무료로 제공, 가족의 건강과 재산손해에 대한 걱정을 덜어주는 가족 행복 지킴이 서비스이다.

<하나포스 해피홈> 고객은 365일 24시간 전문 상담원을 통해 증상에 따른 전문병원을 안내받고, 진료 희망 시 예약 대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최신 건강관리 및 의료 정보도 수시로 제공받는다.

특히 모든 가입 고객은 AIG 가정형 보험에 무료로 가입되는데, 이 보험의 전체 보상한도 금액은 1억원이다. 또한 이 보장형 서비스는 재산손해, 신체손해, 배상책임 손해에 대한 보험 등을 포함해, 가입고객은 각종 사고 및 피해에 대한 보장을 받을 수 있게 된다.

한편 하나로텔레콤은 <하나포스 해피홈>의 서비스 출시를 위해 AIG손해보험 및 서비스 운영업체인 다임스코리아와 사업제휴 협정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하나로텔레콤 초고속인터넷 <하나포스> 고객은 누구나 <하나포스 해피홈>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으며, 이용요금은 월 7천원이다. 하나로텔레콤 최용석 사업기획실장은 "자녀 및 가족 구성원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저렴한 비용으로 가족의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하나포스 해피홈>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하나로텔레콤은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해 <하나포스> 고객에 대한 혜택을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가입신청 및 문의는 <해피홈> 콜센터 <1566-6650> 또는 <해피홈> 홈페이지(happyhome.hanaro.com)에서 가능하다.

<사진설명>하나로텔레콤은 가족건강관리 서비스와 최대 1억원의 실보장형 보험서비스를 하나로 묶은 <하나포스 해피홈> 서비스를 출시한다. 하나로텔레콤과 AIG손해보험, 서비스 운영업체인 다임스코리아가<하나포스 해피홈> 서비스를 출시를 위해 사업제휴 협정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송승우사장(다임스코리아), 최용석 사업기획실장(하나로텔레콤), 데이비드송전무(AIG손해보험)


- 2007년 4월 25일 (수)

하나로텔레콤 http://www.hanar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