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4월 28일부터 5월 6일까지 동대문·이태원·남대문 등에서 ‘하이서울 그랜드세일’

서울시에서는 오는 4월 28일부터 5월 6일까지 펼쳐질 “하이서울 페스티벌"기간중"하이서울 그랜드세일"행사를 함께 실시한다.

올해로 다섯 번째인 이번"그랜드세일"행사에는 남대문, 동대문, 명동, 북창동, 이태원, 종로·청계지역 관광특구내 5,400여 업소가 참여하게 된다.

이번 세일기간 중 의류·악세사리·스포츠용품·귀금속 등 다양한 품목을 10~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북창동 에서는 맛깔스런 음식을 10%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아울러 각 지역별로 다양한 볼거리도 마련되 있는데 동대문에서는 유망디자이너 출품작 패션쇼가, 남대문에서는 품바공연 및 고적대 퍼레이드가, 이태원에서는 세계음식문화 체험전이, 명동·종로·청계지역에서는 거리축제 등이 펼쳐진다.

한편, ‘하이서울 그랜드세일’에 참여하는 업체에는 입구에 소비자들이 인식할 수 있도록 안내판을 걸어 쉽게 찾을수 있도록 했다.

금년에는 특히, 영어·일어·중국어로 구성된 하이서울 그랜드 세일 리플렛과 포스터를 제작하여 한국관광공사 해외지사, 호텔, 국제공항, 관광안내소, 외국인이 즐겨찾는 장소에 배포하는 등 외국인관광객 유치에 적극 홍보를 추진하고 있다.


- 2007년 4월 25일 (수)

서울특별시청 http://www.seoul.g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