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미즈, 모니터채널 개편 이벤트 진행

주부커뮤니티 사이트 미즈(대표 천선아 www.miz.co.kr)는 주부 모니터에 대한 기업과 주부들의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미즈모니터 채널을 개편하고 다음달 17일까지 <미션 임파서블! 미션을 달성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일 매일 출석 도장을 찍는 <도전! 출석왕>, 커뮤니티 게시판에 글을 남기는 <게시판의 달인>, 그리고 어린이 영양제 <드림키드> 체험단 신청하기 등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이중 <도전! 출석왕>과 <게시판의 달인>에 응모한 회원 10명을 추첨해 총 1백 5십만원 상당의 정관장 홍삼톤 골드와, 홍이장군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롯데 헬스원과 함께 어린이용 건강기능 식품 <드림키드> 무료 체험단 300명을 모집하며 체험단에게는 <드림키드> 1주일치 제품을 준다. 후기를 남긴 회원 중 후기왕 14명을 선발해 총 40만원 상당의 경품과 10만원 상당의 드림키드 제품을 줄 예정이다.

최근 제품을 알리는 입소문 마케팅의 채널로, 주 소비층인 주부의 취향을 미리 살펴볼 수 있는 테스트마켓이기도 한 주부 모니터 요원을 모집하는 회사가 늘고 있다. 수입은 크게 높지 않지만 한달 에 1∼2차례만 시간을 내면 되고 평소의 살림 노하우를 발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취업이 어려운 전업 주부에게 환영을 받고 있다.


- 2007년 4월 26일 (목)

미즈 : http://www.m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