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을 맞아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고객유치를 위한 반값 행진이 한창이다.
얼마나 정보를 빨리 얻고, 클릭 하느냐에 따라 좋은 상품을 값싸게 구입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온라인 쇼핑만의 매력. 각종 인터넷몰에서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유난히 많은 5월의 행사 덕에 주머니가 가벼워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주머니 사정이 녹녹하지 않은 고객이라면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는 단독특가, 반값세일, 게릴라 세일전 등을 이용하면 대폭 할인된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지난 5월 1일 오픈한 국내최초 멀티채널의 인터넷 라이브 홈쇼핑몰 바이라이브(www.buylive.co.kr)는 오픈 축하 이벤트로 명품 '살바토레 페라가모' 의 핸드백, 지갑, 벨트 등을 방송 중 최고 50%, 무이자 최대 10개월의 혜택으로 할인 판매한다. 명품 방송 시에만 특가가 적용되며, 방송이 끝나면 정상가로 전환된다. 바이라이브측에 의하면, 방송 시 가격은 현재 쇼핑몰 가격비교 사이트에 올라와 있는 동 제품 최저가보다도 더 낮은, 온라인 최저가라고. 정상가 1백 45만원의 페라가모 여성용 핸드백이 96만원에, 63만원인 여성용 반지갑과 남성용 벨트 세트는 31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한정수량이며 방송이 끝난 후 가격이 다시 오르기 때문에 방송 시에 구매해야 반값의 행운을 잡을 수 있다. 바이라이브 명품 방송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채널1번을 통해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 사이에 진행된다.
○ 페라가모 여성용 핸드백
옥션(www.auction.co.kr)에서는 5월을 맞아 '효도특가, 반값선물, 가격신화'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효도특가'는 14일 동안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되며, 날짜별 특가 품목이 바뀌어 구매하고 싶은 물품이 있다면 날짜를 잘 공략해야 한다. 또한 어린이날 선물로 '닌텐도',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 360'을 선보이고, 이들 제품을 시중가 대비 15∼3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는 '2007년 LUXURY New Arrival VS 50% Sale'을 진행한다. 펜디, 에트로, 구찌, 프라다, 발리 등의 명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며, 가방, 지갑, 벨트, 모자 등 여러 종류의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다. 이 외에도 가정의 달을 맞아 '어버이날 & 성인의날 선물용 잡화상품전'을 열고 디올 정장구두를 3만2,500원에, 셀린느 선글라스를 8만4,150원에 판매한다.
○ 페라가모 지갑
G마켓(www.gmarket.co.kr)에서는 명품 화장품을 70∼80% 파격할인가에 판매하는 '럭셔리 코스메틱 스프링 세일전'을 연다. '랑콤'이나 '크리스찬 디올' 등의 제품이 하루 동안 특별가에 선보인다. 명품 화장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5월 말까지 진행된다.
디앤샵(www.dnshop.com)은 12일까지 '게릴라 반값 세일전'을 진행한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진행하며, 스포츠/골프/헬스 카테고리에서 하루에 상품 두 개씩을 선정하여 최고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매일 11시와 4시에 시작하며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바이라이브 김재우 대표는 "온라인 쇼핑몰의 각종 특가상품을 잘 공략한다면 매우 저렴한 가격에 만족스러운 물품을 구매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유통단계를 최소화하고 각종 이벤트와 프로모션 등을 마련해 소비자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2007년 5월 3일 (목)
바이라이브 : http://www.buyliv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