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가전

실속형 프리미엄 '한경희 스팀다림(HI-3020)'

생활가전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 www.ihaan.com)이 가격은 낮추고 디자인과 기능은 차별화한 실속형 프리미엄 '한경희스팀다림(HI-3020)'을 출시했다. 가격은 11만원.

신제품 '한경희스팀다림(HI-3020)'은 지난해 12월 출시한 프리미엄 '한경희스팀다림(HI-3030)'(가격 15만8천원)의 실속형 모델로 가격이 저렴할 뿐 아니라 더욱 강력해진 스팀기능을 자랑한다. 또한 컴팩트한 삼각형(triangular) 몸체로 안정감과 공간효율을 높였으며, 레드와 블랙의 화려한 색상을 채택하여 집안 어느 곳에 두어도 잘 어울리도록 디자인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경희스팀다림은 다림판이 필요 없이 걸어 놓고 서서 다리는 스탠드형 스팀다리미로 집에서도 세탁소만큼 전문적인 다림질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인기다. 특히, 일반 다리미로 다리기 힘들었던 실크나 열에 약한 천도 손쉽게 다릴 수 있어 편리하다.

한경희생활과학의 김상식 부장은 "지난해 말 출시한 프리미엄 스팀다림의 호응에 힘입어 소비자의 니즈(needs)에 맞춰 가격을 낮춘 보급형 모델을 출시하게 됐다"며, "여름철 얇고, 구김이 많은 의류를 집에서도 손쉽게 다릴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경희생활과학의 뛰어난 스팀기술인 퀵스타트 방식은 전원을 켠 후 30∼40초 내에 스팀이 분사되어 빠르고, 9개의 스팀분사구로 강력한 100℃ 고온 스팀이 나와 섬유 속 깊이 스팀이 침투해 여러 번 문지르지 않아도 주름을 완벽하고 깔끔하게 펴준다. 2000ml 대용량 물통은 수시로 물을 보충할 필요 없이 연속 100분간 많은 양의 옷도 한꺼번에 다릴 수 있다.

이와 함께 별도로 부착된 접이식 옷걸이와 하단 고정집게, 다림장갑을 구성해 초보자도 바지 주름잡기와 셔츠 다리기 등 어려운 다림질을 쉽게 할 수 있도록 했다. 먼지제거, 주름전용, 모직 브러시 등의 액세서리는 각각 원단의 특성에 맞춰 사용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다.

이외에도 인체공학적으로 잡기 편리하게 디자인된 손잡이는 오랜 시간 사용해도 뜨거워지지 않는다. 4개의 바퀴를 장착해 이동이 용이하며, 접이식 자동3단지지대를 통해 간편하게 높이 조절을 할 수 있어 사용과 보관이 간편하다.


- 2007년 5월 16일 (수)

한경희생활과학 : http://www.steamclean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