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카

코닥 전 제품 체험 및 구입 가능한 코닥존 개설

한국코닥과 LG상사의 파트너십 행보가 시작된다.

디지털 이미징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는 한국코닥(대표 김군호, www.kodak.co.kr)이 LG상사가 운영하는 디지털 카메라 멀티 브랜드 매장인 픽스딕스 코엑스점 개장에 발맞춰 픽스딕스 내 코닥존을 최초로 개설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개설되는 코닥존은 코닥의 디지털 카메라 및 포토프린터, 디카 액세서리, 디지털 액자 등 디지털 이미징 관련 전 제품 뿐만 아니라 필름, 일회용 카메라, 배터리 등 코닥의 모든 제품을 직접 경험해보고 구입할 수 있는 체험공간이다. 특히 이번 픽스딕스 코엑스점 내 코닥존의 오픈은 지난 3월 한국코닥이 LG 상사와의 유통부문에서 전략적인 제휴를 체결 한 이후, LG 상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디지털 기기 판매에서 시너지 효과를 노린 첫번째 행보로서 의미를 갖는다.

코닥의 즉석 디지털 인화 시스템인 포토키오스크도 픽스딕스 코엑스 점을 포함하여 전 매장에 설치 중에 있다. 포토키오스크는 즉석에서 고화질 사진을 인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포토캘린더나 포토카드 등 다양한 이미지 제품도 만들어 볼 수 있어서 픽스딕스를 찾는 고객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코닥에서는 픽스딕스 코엑스점 내 코닥존 오픈을 기념하여 6월 5일까지 코닥존에서 디카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여름 바캉스 시즌의 필수품인 코닥의 일회용 방수카메라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행사 기간 중 주말에 코닥존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코닥의 포토프린터와 키오스크를 사용하여 무료 사진 인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코닥 마케팅팀 지용호 부장은 "픽스딕스 내 코닥존 입점을 통해 코닥의 다양한 디지털 이미징 제품과 서비스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면서, "한국코닥은 앞으로도 LG상사와의 유통부문 전략적 제휴관계를 바탕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 소비자들에게 코닥의 양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게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픽스딕스는 LG상사에서 선보인 광학 디지털 기기 멀티브랜드 매장으로 국내외 디카 전 브랜드 및 포토프린터, 가방, 삼각대 등 관련 사진장비와 액세서리 일체를 한 곳에서 쇼핑하고 A/S접수까지 할 수 있는 원스톱 쇼핑공간이다.(관련 문의: 한국코닥 080-708-5600)



- 2007년 5월 17일 (목)

한국코닥 :  http://wwwkr.koda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