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상품

돌핀스, 지도 보고 미리 떠나보는 홍콩 여행 서비스 개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호텔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돌핀스트래블(www.dolphinstravel.com)이 홍콩을 찾는 한국 여행자들이 증가되면서 여행 준비시 자신의 여행 스타일에 맞는 호텔을 지도를 보면서 스스로 간편하게 검색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개시한다.

가족이나 특별한 테마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일반 여행자들이나 비즈니스맨들의 경우 여행 지역에 따라 자신이 원하는 곳에서 묵을 수 있다. 이 지도 검색은 홍콩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주요지역인 침사추이, 완차이, 센트럴, 커즈웨이 베이 등 홍콩의 주요지역별로 세부지도에서 이코노미 호텔, 일급호텔, 딜럭스 호텔등 등급별로 고객의 욕구에 맞는 추천호텔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 기능이다.

지역별로 위치한 추천호텔을 쉽게 검색하고 호텔정보를 쉽게 볼 수 있게 만들어 홍콩 호텔예약시 필요한 정보를 편하게 보고 예약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일반적인 호텔 외에도 홍콩의 부티크 호텔인 central park 호텔과 fleming hotel도 별도 테마로 구별을 하고 추천요금을 제공하고 있다.

돌핀스트래블 강진호 차장은 “지속적으로 동경, 북경, 상해, 싱가폴 등 한국인 여행자들이 많이 찾는 주요도시의 세부지도 및 추천호텔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다. 에이전트에서 요청시 홍콩지역 호텔 페이지만 별도로 제공을 해줄 수도 있어 홍콩 에어텔이나 호텔 판매시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 2007년 5월 18일 (금)

돌핀스트래블 http://www.dolphinstrav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