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무료시험착용행사

- 눈 건강과 아름다움, 둘 다 놓치지 마세요

두 겹의 렌즈 재질 사이에 서클 라인이 위치한 BWIC(Beauty-wrapped-in-comfort)기술로 건강하고 생기발랄한 눈빛을 연출해 보세요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홈페이지를 통해 프리미엄 서클렌즈 무료시험착용행사 진행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의 아큐브 디파인은 건강한 서클렌즈 착용 방법을 제안하며 프리미엄 서클렌즈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무료시험착용행사'를 5월 31일까지 홈페이지(www.1day-define.co.kr)를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최근 품질이 검증되지 않은 서클렌즈의 선택과 잘못된 서클렌즈 착용 방법으로 인한 눈 건강에 대한 안전문제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증대되고 있는 가운데, 올바른 서클렌즈의 선택을 제안하기 위해, 생기발랄하고 반짝이는 눈빛을 연출하며 동시에 눈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 서클렌즈 브랜드,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에 의해 기획되었다.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의 비비드 스타일은 섬세한 빗살 무늬 디자인의 자연스러운 갈색 서클라인으로 생기발랄하고 반짝이는 눈빛을 연출해주어 눈동자의 입체감을 살려주고, 눈동자를 크고 자연스럽게 연출해 주는 프리미엄 서클렌즈이다.

편안함 착용감을 자랑하는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은 산소부족으로 발생할 수 있는 각막부종을 피하기 위한 최소한의 산소량 24Dk/t(Holden & Mertz기준)높은 33Dk/t 산소투과율을 가지고 있다. 이는 산소부족으로 인한 염증 발생을 최소화하여 줄 수 있다.

특히,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은 두 겹의 렌즈 재질 사이에 서클 라인이 위치하는 BWIC(Beauty-wrapped-in-comfort) 기술로 각막에 컬러 부분이 직접 닿지 않아 색소 침착에 대한 염려 없이 서클렌즈를 착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의 BWIC(Beauty-wrapped-in-comfort)기술은 컬러 삽입 공법 중 하나인 샌드위치 공법(Sandwich Method)으로 한국콘택트렌즈 연구회에서는 컬러 콘택트렌즈 공법 중 가장 안전한 방법이라고 전하고 있는 제조 공법이다.

또한,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의 모든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허가를 받아 판매하고 있는 것은 물론, 미국 식품의약국(FDA) 및 미국 FDA 및 유럽 BSI(CE인증)등으로부터 제품의 성능과 안전성을 인증 받은 안전한 서클렌즈이다.

매일매일 새 렌즈로 교체하는 일일착용 정기교체형 서클렌즈로서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은 서클렌즈를 착용하는 건강한 방법을 제시할 뿐 아니라, 편안한 착용감과 더불어 렌즈 소독 및 세척 등 렌즈 관리에 대한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세계적인 프리미엄 서클렌즈이다.

이번 '무료시험착용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홈페이지(www.1day-define.co.kr)에 접속하여 시험착용 신청 후, 쿠폰을 가지고 해당 안경원에 가면 무료로 착용해 볼 수 있다.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마케팅 담당자는 "서클렌즈는 눈빛의 아름다움을 제공해주는 것과 함께 의료기기로서 눈 건강을 지켜 줄 수 있어야 한다.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은 눈에 안전한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철저한 품질 관리를 통해 세계적으로 우수성을 인정받는 제품이다"라고 말하며 "렌즈 착용자들은 검증 받은 서클렌즈의 선택과 올바른 사용으로 스스로 눈 건강을 지켜나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보다 많은 미용렌즈 사용자들이 프리미엄 서클렌즈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을 통해 눈 건강과 함께 자연스럽게 아름다운 연출 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 2007년 5월 25일 (금)

한국존슨앤드존슨 http://www.johnsonandjohns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