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카

하이엔드 디지털 카메라 이지쉐어 Z712IS

한국코닥(대표 김군호, www.kodak.co.kr)은 어떠한 순간도 선명하게 촬영할 수 있도록 최고급 성능을 지원하는 하이엔드 디지털 카메라 이지쉐어 Z712IS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코닥 이지쉐어 Z712IS는 7백만 화소에 12배 광학 줌을 지원하는 슈나이더 렌즈(SCHNEIDER-KREUZNACH VARIOGON)를 장착한 고급형 풀수동 디지털 카메라로, 경제적인 가격에 비해 DSLR에 버금가는 전문가급의 성능을 구현하여 누구나 손쉽게 완성도 높은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최고 3200까지 지원이 되는 고감도와, 코닥의 손떨림 보정 기술인 '이미지 안정화 기능(Image Stabilizer)'이 탑재되어 어떠한 조명 상태에서도 흔들림 없는 선명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이지쉐어 Z712IS는 기존 제품에 비해 AF(Auto Focus) 속도가 더욱 향상되어, 0.26초 만에 순간포착이 가능해, 운동경기나 공연 장면 등 빠르게 움직이는 피사체를 놓치지 않고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동영상 촬영 시에는 압축률이 우수한 Mpeg4로 압축되기 때문에 메모리를 적게 쓰면서도 TV화질(VGA)의 녹화가 가능하다. 동영상 촬영 중에도 줌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이미지 안정화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어 흔들림 방지 기능을 통해 캠코더 수준의 안정된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한국코닥 김군호 사장은 "이지쉐어 P712IS는 최상의 이미지를 제공하기 위해 코닥의 다양한 기술이 결합한 고급형 카메라로서 값비싼 DSLR을 대신할 수 있는 확실한 대안으로 자리잡게 될 것"이라며 "코닥은 완성도 높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뛰어난 성능에 쓰기 쉬운 디지털 카메라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 이라고 밝혔다.

Z712IS의 판매가격은 44만 9천원이다.


- 2007년 5월 28일 (월)

한국코닥 http://wwwkr.koda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