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상품

해양스포츠의 천국, 케언즈

호주인들의 휴가 선호지 0순위, 세계 최대의 대보초지대, 해양스포츠의 천국 등 케언즈를 지칭하는 수식어들은 다양하다.

다양한 액티비티로 이번 여름 휴가를 만끽하고 싶다면 호주 케언즈는 어떨까?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에서의 다양한 액티비티가 다가오는 여름을 기다리고 있다.



롯데관광(www.lottetour.com)은 대한항공 케언즈 직항편을 이용한 [실속]케언즈 3박 5일 상품을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일정 중 하루는 관광을, 나머지 이틀은 액티비티를 즐기며 자유일정을 가진다.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열대우림 지역인 쿠란다 국립공원에서 세계에서 가장 긴 케이블카인 쿠란다 스카이레일을 탑승하고, 열대우림을 만끽할 수 있는 수륙양용의 아미덕 투어를 즐기며 원주민과 함께 부메랑도 던지고 사진도 찍는 이색적인 체험도 할 수 있다.

나머지 이틀은 전일 자유시간. 케언즈만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겨보자. 새벽 공기를 맞으며 열기구를 탑승하거나 50m 높이에서 번지점프를 하며 쓰릴을 만끽할 수도 있다. 그레이트배리어리프를 볼 수 있는 크루즈 투어를 즐겨보는 것도 강력 추천. 최신형 대형 크루즈를 타고 호주에서 가장 아름다운 대산호초 지대인 Agincourt ribbon reef 에서 스노클링 및 다이빙을 즐기고, 오션 워커 및 헬기투어 등을 즐길 수도 있다. 백억년 전에 형성된 열대 우림을 배경으로 45곳 이상의 급류와 협곡으로 가득한 털리 강에서 래프팅에 도전해 보는 것도 권할 만 하다. 자녀들과 함께라면 머드크랩 잡이도 인기항목.

전 일정 준특급호텔에서 숙박하고 가이드 & 기사팁, 옵션관광 등 개인비용은 불포함. [실속]케언즈 3박 5일 일정은 7월 27일부터 8월 17일까지 매주 금요일 출발예정. 가격은 139만원. 자유일정이 하루 더 긴 [실속]케언즈 4박 6일 일정은 7월 30일부터 8월 20일까지 매주 월요일 출발예정. 가격은 149만원이다.

전체 케언즈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특전도 준비되어 있다. 추첨을 통해 괌 4박 5일 여행권(1쌍)과 괌 4박 5일 숙박권(2쌍)을 증정하고, 선착순 50쌍에게 뮤지컬 '해어화' 관람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여권 커버, 기내용 슬리퍼, 가족사진 촬영권 등 다양한 선물이 마련되어 있다.(문의☎ 롯데관광 남태평양사업부 02-2075-3005)



- 2007년 6월 8일 (금)

롯데관광 여행사 http://www.lottetour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