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순창 고추장, 70일간의 장맛의 名地(명지) 대축제 열려

주목하라! 순창 땅이 내게로 온다!

- 여름 고추장 시장 16% 신장, 줄줄이 이어지는 고추장 이벤트

- 순창 고추장 퀴즈 및 오리고 찍는 라벨 이벤트 통해 총 867명에게 선물 쏜다!

- 국내 최초로 부동산을 경품으로 주는 이색 이벤트 가져

대상 청정원의 대표적인 브랜드인 '순창 고추장'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국내에서 최초로 부동산을 경품으로 주는 '장맛의 名地(명지) 대축제'를 가진다. 이 축제는 순창 고추장맛의 비결과 라벨과 관련된 세 가지의 테마를 가지고 6월 1일부터 8월 9일까지 전국 대형 할인점, 백화점, 슈퍼 등에서 진행되며, 이색적인 경품으로 주목 받는 순창 땅, 순창 가족 패키지 여행권(4인 기준), 지펠 냉장고, 하우젠 드럼 세탁기, 파브 LCD TV 등의 푸짐한 경품을 총 867명에게 증정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테마1, '가져라! 장맛의 名地(명지)'

이색 경품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가져라! 장맛의 名地(명지)'는 '순창 고추장의 맛의 비결인 천혜의 자연 조건'을 주제로 한 퀴즈 응모이다. 순창은 연평균 13.2℃, 습도 72%, 안개 낀 날 77일 등 발효 미생물 성장에 적합한 자연조건을 갖추어 조선 태조 때부터 장맛으로 이름을 떨친 천혜의 자연을 지니고 있는 탐이 나는 지역이다. 이런 '순창 고추장맛의 비결인 기후조건' 퀴즈에 통해, 최고 1등에게는 순창 임야 200평(1평당 50,000원∼60,000원, 총 1000만원 상당)이 주어지며, 그 외에도 순창 가족 패키지 여행권을 포함하여 총 214명에게 경품이 지급된다.

테마2, '오려라! 라벨'

'오려라! 라벨'은 매장에 비치된 응모 엽서에 순창의 라벨을 부착하여 매장 내 응모함을 활용하거나 추후 우편을 통해 응모하는 이벤트이며, 총 611명에게 두 차례에 걸쳐 지펠 냉장고, 하우젠 드럼 세탁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순창 고추장은 최근에 '순창체'를 개발 적용하여 브랜드 디자인을 전면 리뉴얼 하였으며, 이벤트 응모시 구 패키지의 경우 '순창' 라벨을 신 패키지의 경우 뒷면 라벨의 '순창 장맛의 명지' 라벨을 부착하여 응모하면 된다.

테마3, '찍어라! 순창의 새로운 얼굴'

'찍어라! 순창의 새로운 얼굴'은 순창 고추장의 새로 바뀐 얼굴을 기념하며, 매장에 진열된 제품 또는 구매한 제품을 촬영하여 홈페이지(www.daesang.co.kr)를 통해 업로드하는 이벤트로써, 총 41명에게 파브 LCD TV, 닌텐도 DS, 아이팟 나노 등을 증정한다.

대상 청정원의 순창 고추장 브랜드 매니저인 양동철 과장은 "소비자들이 여름에 삼겹살, 비빔밥을 선호하며, 여름휴가의 여파로 다른 계절에 비해 순창 고추장의 판매율이 16%가량 신장한다. 금번 '장맛의 名地(명지) 대축제'를 통해 여름철에 맛있는 고추장으로 입맛도 돋구고, 욕심나는 순창 땅도 갖는 행운도 가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설명> '장맛의 명지 대축제' 포스터



- 2007년 6월 11일 (월)

대상 http://www.daes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