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잡화

베이직하우스의 콜라겐 티셔츠와 쿨맥스 티셔츠

boundless 2007. 7. 11. 02:39
- 베이직하우스, 콜라겐 쿨맥스 등 다양한 소재의 티셔츠 선보여

캐주얼 부문 선두 브랜드인 베이직하우스(대표 우종완, www.basichouse.co.kr)는 콜라겐 티셔츠와 쿨맥스 티셔츠 등 올 여름을 더욱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기능성 소재의 티셔츠를 선보였다.

2007년 '친환경'을 기업경영 이념으로 선정한 베이직하우스는 올 봄 친환경 유기농 소재로 만든 오가닉 티셔츠를 선보인데 이어,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으로 실내 냉방비를 절약하고 환경까지 보호 할 수 있는 콜라겐, 쿨맥스 셔츠를 출시했다.



콜라겐 티셔츠는 피부 친밀도가 높은 콜라겐을 이용한 새로운 웰빙 소재 티셔츠. 면에 콜라겐 성분을 나노 처리한 새로운 가공법으로 착용감이 좋고 몸에 닿아도 시원하기 때문에 체감온도를 낮춰주는 기능성 제품이다. 베이직하우스는 여름 시즌을 맞아 12 종류의 원색 트로피컬 컬러 콜라겐 셔츠를 선보이고 있다. 가격은 1만원 선.

베이직하우스가 꾸준히 선보이고 있는 쿨맥스 티셔츠 역시 스포츠 활동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시원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다. 쿨맥스 소재는 지난해 100만장 판매 기록을 세우며 전 국민이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게 했던 붉은악마 공식 응원복에 사용되었던 특수 소재.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난 쿨맥스 소재를 사용한 쿨맥스 티셔츠는 건조가 빨라 언제나 보송보송하고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줘 특히 다습하고 더운 장마철과 휴가 때 입기 딱 좋은 제품이다. 베이직하우스는 티셔츠 19종, 바지 2종, 세트 3종 등 다양한 쿨맥스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가격은 1만원 선.

베이직하우스 조환수 상무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여름을 더욱 시원하게 날 수 있는 다양한 소재의 웰빙 티셔츠를 출시했다"며, "체감 온도를 낮춰주는 콜라겐, 쿨맥스 티셔츠는 에어컨 온도를 낮출 필요가 없어 냉방비를 절감해주고 나아가 환경까지 보호하는 아이디어 제품"이라고 말했다.


- 2007년 7월 10일 (화) 더베이직하우스 보도자료

베이직하우스 http://www.basichous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