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상품

프리머스에서 영화할인도 받고, 선물도 챙기자

boundless 2007. 4. 19. 19:49

멀티플렉스 상영관 프리머스시네마(www.primuscinema.com 대표 김홍성)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영화할인에서 기념품 제공, 가족대상 사전 예약제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프리머스는 OK캐쉬백 포인트로 2000원 영화 할인과 더불어 나들이용 피크닉 담요를 제공하는 행사를 4월 20일부터 5월 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OK캐쉬백 포인트로 2,000원 영화 할인(포인트차감)을 받고 25%를 OK캐쉬백 포인트로 다시 적립해 주는 행사로 현장에서 당첨 확인이 가능한 스크래치 복권도 제공 '피크닉 담요'까지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당첨되지 않은 스크래치 복권 고객에게는 내달 8일부터 31일까지 OK캐쉬백 가맹 프리머스 상영관을 방문하면 '죽공예 조리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행사 기간 중 어버이날 선물로 난(蘭)이나 카네이션을 생각하고 있는 고객이 있다면, 프리머스시네마 티켓 하단의 8자리 관리번호를 통해 플로니 사이트(www.floni.co.kr) 나 전화(031-704-9777)로 주문하게 되면 '동양난 + 카네이션' 세트를 1세트 가격에 2세트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프리머스 신림점에서는 당일 영화에 대해 인터넷이나 현장에서만 사전 예약을 통해 관람이 가능하였지만, 가정의 달인 5월 20일까지는 3인 이상 가족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영화 상영시간 1시간 전에 전화로 예매하여 영화를 볼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프리머스시네마 마케팅팀 이창진 팀장은 "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되는 할인이나 기념품 증정에 초점을 맞추어 행사를 기획 하였다"며 "향후에도 가족 관람객들이 보다 많은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적극 발굴하여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2007년 4월 19일 (목)


프리머스 시네마   http://www.primuscinem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