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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패하기 쉬운 제품의 신선도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새로운 시간과 온도 변화에 따른 지시계인 OnVu™ TTIs
boundless
2007. 5. 11. 19:02
시바는 2007년 5월 5일부터 10일까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린 IFFA 무역전시회에서, Bizerba 사와 공동으로 부스를 열고, 부패하기 쉬운 제품의 신선도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새로운 시간과 온도 변화에 따른 지시계인 OnVu™ TTIs(Time-Temperature Indicators)를 공개하였다.
OnVu™ TTIs는 20일 내의 유통기간을 가지는 냉장 보존 제품들을 대상으로 고안되었으며, 처음으로 선을 보였다.
"초기의 OnVu™ TTIs는 5°C에서 5-6일 정도 보존 가능한 육류, 생선 및 편의 제품들을 위해 고안되었으며, 폭발적 관심을 끌었고 최근에는 독일의 주요 소매점들에서 처음으로 시범 테스트 중에 있습니다. 차세대 OnVu™ TTIs는 소시지와 같은 가공 육류, 유제품, 즉석 음식 및 여타의 편의 식품 등의 유통기간이 일주일 이상인 제품들의 신선도 감시를 확실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라며 글로벌 코팅 이펙트 사업부문 총괄인 Hermann Angerer는 설명하였다.
냉장 식품 및 음료의 변질의 대부분의 원인은 저장과 운송 중 높은 온도이다. OnVu™ TTIs는 생산자와 소매업자 및 소비자들이 한 눈에 부패하기 쉬운 제품들이 제대로 된 조건에서 운송과 보관 되었는 지 확인할 수 있게 해 준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편의와 확신을 제공하며 브랜드의 명성을 높이고 유통기간을 최적화시켜 준다.
OnVu™ TTIs는 현재 라벨로 공급되고 있지만 앞으로는 포장지에 바로 인쇄 가능한 잉크로 공급할 것이다. OnVu™ TTIs는 원칙적으로 온도에 민감한 모든 제품에 사용 가능하다. 시간에 따른 제품의 온도 변동폭의 영향을 기록함에 의하여 냉장 보관이 지속적으로 유지되었는 지를 확실하게 보여준다. 모든 지시계는 제품별 특정한 유통기간과 최적 보관 조건에 맞게 제작되며, 감시가 가능하게 되어 있다. 제품의 운송과 보관 중 온도 변화에 대한 필수정보를 제공함에 의해, OnVu™ TTIs는 유통기간의 최적화를 도와줄 수 있으며, 공급업자나 소매업자들이 부적절한 보관으로 인한 부패 가능성을 미리 판단하여 폐기하는 일도 사라질 것이다.
시바와 FreshPoint 사가 공동으로 개발한 OnVu™ TTI 기술은 Bizerba 사에 의해 통합된 시스템으로 만들어졌다. Bizerba 사의 시스템은 라벨 인쇄로부터 완전히 자동화된 생산까지 완벽한 해결책을 가지고 있다.
OnVu™ TTI 기술은 시간 경과나 온도 변화에 따라 색이 변화하는 안료의 특성에 의존한다. 라벨이나 인쇄된 표시는 OnVu™ TTI에다가 참고용 색상을 포함시킨다. 일단 적정한 빛에 의해 반응하기 시작하면, 지시계는 처음에는 어두워 지고 시간이 경과하거나 주변 온도의 상승에 의해 점차적으로 밝아진다. 규정된 것 보다 높은 온도에 노출은 색상이 밝아지는 과정을 가속화시킨다. 변한 색상이 참고용 색상과 같은 명암이 되면, 해당 제품은 최후 유통기간에 도달한 것이다.
Ciba Specialty Chemicals (SWX: CIBN, NYSE: CSB)는 고객의 최종 제품을 더욱 가치 있게 만들어 주는 다양한 제품을 생산 공급하는데 헌신해 온 선두적인 세계 기업이며, 혁신적 제품과 전문적인 일괄 서비스를 공급하여 고객들의 진정한 파트너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Ciba Specialty Chemicals는 플라스틱, 종이, 자동차, 건축물,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의 성능 향상,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 다양한 색상과 더 튼튼한 강도 등을 가능케 하는 효과 지향의 제품들을 공급함으로써, 인간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기여하고 있다. 시바 스페셜티 케미칼스는 전세계적으로 120개 국가에서 사업을 하고 있으며, 해당 시장에서 선두 주자가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2006년에 64억 스위스 프랑의 매출을 기록했고, 이 중 2억 7천만 스위스 프랑을 R & D 비용으로 투자하였다.
FreshPoint는 Yoav Eichen 교수와 Dietrich Haarer 교수에 의해 이루어진 연구결과를 기초로 하여 2003년 스위스에서 설립되었으며, 독일과 이스라엘의 연구소에서 연구개발을 계속하고 있다. FreshPoint는 우수한 포장 분야에서 연구를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첫 번 째 상용화된 제품이 안료를 기초로 개발한 Time-Temperature Indicator이다.
2004년 말에 FreshPoint 사와 시바는 Time-Temperature Indicator에 대한 개발, 마케팅, 판매에 관한 독점계약을 맺었다.
Bizerba는 계량, 정보, 통신 및 식품 서비스 기술 분야에 시스템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선두기업이다. 특수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와 고성능의 관리 시스템은 상용, 생산 및 산업분야에서 통합된 비즈니스와 생산 프로세스의 효율적 통제를 가능하게 하고 있다. 2,660명의 직원과 20개 국에 지사와 71개국에 대리점을 두고 있으며, Bizerba GmbH & Co. KG는 2005년에 3억7천7백만 유로의 매출을 달성하였다. Balingen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Messkirch, Bochum, 상해에 생산공장을 보유하고 있다.
- 2007년 5월 10일 (목)
시바스페셜티케미칼스 : http://www.cibasc.com/korea
OnVu™ TTIs는 20일 내의 유통기간을 가지는 냉장 보존 제품들을 대상으로 고안되었으며, 처음으로 선을 보였다.

냉장 식품 및 음료의 변질의 대부분의 원인은 저장과 운송 중 높은 온도이다. OnVu™ TTIs는 생산자와 소매업자 및 소비자들이 한 눈에 부패하기 쉬운 제품들이 제대로 된 조건에서 운송과 보관 되었는 지 확인할 수 있게 해 준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편의와 확신을 제공하며 브랜드의 명성을 높이고 유통기간을 최적화시켜 준다.
OnVu™ TTIs는 현재 라벨로 공급되고 있지만 앞으로는 포장지에 바로 인쇄 가능한 잉크로 공급할 것이다. OnVu™ TTIs는 원칙적으로 온도에 민감한 모든 제품에 사용 가능하다. 시간에 따른 제품의 온도 변동폭의 영향을 기록함에 의하여 냉장 보관이 지속적으로 유지되었는 지를 확실하게 보여준다. 모든 지시계는 제품별 특정한 유통기간과 최적 보관 조건에 맞게 제작되며, 감시가 가능하게 되어 있다. 제품의 운송과 보관 중 온도 변화에 대한 필수정보를 제공함에 의해, OnVu™ TTIs는 유통기간의 최적화를 도와줄 수 있으며, 공급업자나 소매업자들이 부적절한 보관으로 인한 부패 가능성을 미리 판단하여 폐기하는 일도 사라질 것이다.
시바와 FreshPoint 사가 공동으로 개발한 OnVu™ TTI 기술은 Bizerba 사에 의해 통합된 시스템으로 만들어졌다. Bizerba 사의 시스템은 라벨 인쇄로부터 완전히 자동화된 생산까지 완벽한 해결책을 가지고 있다.
OnVu™ TTI 기술은 시간 경과나 온도 변화에 따라 색이 변화하는 안료의 특성에 의존한다. 라벨이나 인쇄된 표시는 OnVu™ TTI에다가 참고용 색상을 포함시킨다. 일단 적정한 빛에 의해 반응하기 시작하면, 지시계는 처음에는 어두워 지고 시간이 경과하거나 주변 온도의 상승에 의해 점차적으로 밝아진다. 규정된 것 보다 높은 온도에 노출은 색상이 밝아지는 과정을 가속화시킨다. 변한 색상이 참고용 색상과 같은 명암이 되면, 해당 제품은 최후 유통기간에 도달한 것이다.
Ciba Specialty Chemicals (SWX: CIBN, NYSE: CSB)는 고객의 최종 제품을 더욱 가치 있게 만들어 주는 다양한 제품을 생산 공급하는데 헌신해 온 선두적인 세계 기업이며, 혁신적 제품과 전문적인 일괄 서비스를 공급하여 고객들의 진정한 파트너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Ciba Specialty Chemicals는 플라스틱, 종이, 자동차, 건축물,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의 성능 향상,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 다양한 색상과 더 튼튼한 강도 등을 가능케 하는 효과 지향의 제품들을 공급함으로써, 인간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기여하고 있다. 시바 스페셜티 케미칼스는 전세계적으로 120개 국가에서 사업을 하고 있으며, 해당 시장에서 선두 주자가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2006년에 64억 스위스 프랑의 매출을 기록했고, 이 중 2억 7천만 스위스 프랑을 R & D 비용으로 투자하였다.
FreshPoint는 Yoav Eichen 교수와 Dietrich Haarer 교수에 의해 이루어진 연구결과를 기초로 하여 2003년 스위스에서 설립되었으며, 독일과 이스라엘의 연구소에서 연구개발을 계속하고 있다. FreshPoint는 우수한 포장 분야에서 연구를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첫 번 째 상용화된 제품이 안료를 기초로 개발한 Time-Temperature Indicator이다.
2004년 말에 FreshPoint 사와 시바는 Time-Temperature Indicator에 대한 개발, 마케팅, 판매에 관한 독점계약을 맺었다.
Bizerba는 계량, 정보, 통신 및 식품 서비스 기술 분야에 시스템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선두기업이다. 특수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와 고성능의 관리 시스템은 상용, 생산 및 산업분야에서 통합된 비즈니스와 생산 프로세스의 효율적 통제를 가능하게 하고 있다. 2,660명의 직원과 20개 국에 지사와 71개국에 대리점을 두고 있으며, Bizerba GmbH & Co. KG는 2005년에 3억7천7백만 유로의 매출을 달성하였다. Balingen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Messkirch, Bochum, 상해에 생산공장을 보유하고 있다.
- 2007년 5월 10일 (목)
시바스페셜티케미칼스 : http://www.cibasc.com/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