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사라 제시카 파커 러블리 케이크
boundless
2007. 5. 16. 18:17
구매 고객 중 130명 추첨, '사라 제시카 파커 러블리 향수' 증정
최근 '전국민의 40%가 즐긴다'고 할 정도로 미드(미국 드라마) 인기는 식을 줄 모른다. 네티즌으로부터 시작된 미드 열풍은 공중파 방송은 물론, 의류업계, 화장품업계에 이어 이번엔 식품업계까지 영향을 미치고 있다.
국내 최대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www.paris.co.kr, 대표이사 조상호)는 5월 성년의 날을 맞아 '사라 제시카 파커 러블리 케이크'을 출시하고 21일 성년의 날에 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130명을 추첨하여 '사라 제시카 파커 러블리' 향수를 증정한다.
성년의 날을 맞는 고객을 위해 기획된 러블리 케이크은 웨딩드레스처럼 새하얀 후레쉬 크림 위에 빨간 스트로베리와 티아라(핀 형태로 꽂을 수 있게 만든 왕관) 형태의 초콜릿을 장식하여 사랑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로 디자인되었다.
케이크과 함께 증정하는 '사라 제시카 파커 러블리' 향수는 미드의 시초라 할 수 있는 '섹스 앤 더 시티' 주인공이자 할리우드 패션 아이콘 사라 제시카 파커를 모델로 한 향수로 라벤더와 애플 마티니가 조화를 이뤄 발랄하면서도 여성의 완숙미를 느낄 수 있는 향이다.
파리바게뜨 측은 소녀다움과 여성스러움을 모두 겸비한 사라 제시카 파커와 그녀를 모델로 한 러블리 향수가 만 20세가 되는 것을 축하하는 기념일인 '성년의 날'의 의미를 되새기는 데 가장 어울리는 향수라 생각하여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사라 제시카 파커 러블리 케이크' 소비자가는 14,000원. 이벤트는 제품구매 시 같이 첨부된 엽서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 2007년 5월 16일 (수)
파리바게뜨 http://www.paris.co.kr/
최근 '전국민의 40%가 즐긴다'고 할 정도로 미드(미국 드라마) 인기는 식을 줄 모른다. 네티즌으로부터 시작된 미드 열풍은 공중파 방송은 물론, 의류업계, 화장품업계에 이어 이번엔 식품업계까지 영향을 미치고 있다.

성년의 날을 맞는 고객을 위해 기획된 러블리 케이크은 웨딩드레스처럼 새하얀 후레쉬 크림 위에 빨간 스트로베리와 티아라(핀 형태로 꽂을 수 있게 만든 왕관) 형태의 초콜릿을 장식하여 사랑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로 디자인되었다.
케이크과 함께 증정하는 '사라 제시카 파커 러블리' 향수는 미드의 시초라 할 수 있는 '섹스 앤 더 시티' 주인공이자 할리우드 패션 아이콘 사라 제시카 파커를 모델로 한 향수로 라벤더와 애플 마티니가 조화를 이뤄 발랄하면서도 여성의 완숙미를 느낄 수 있는 향이다.
파리바게뜨 측은 소녀다움과 여성스러움을 모두 겸비한 사라 제시카 파커와 그녀를 모델로 한 러블리 향수가 만 20세가 되는 것을 축하하는 기념일인 '성년의 날'의 의미를 되새기는 데 가장 어울리는 향수라 생각하여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사라 제시카 파커 러블리 케이크' 소비자가는 14,000원. 이벤트는 제품구매 시 같이 첨부된 엽서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 2007년 5월 16일 (수)
파리바게뜨 http://www.pari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