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상품

레드,블루 컬러 색상의 전자사전, 프라임 트위스터(Prime AP450)

boundless 2007. 6. 5. 19:05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콘텐츠를 자랑하는 전자사전 브랜드 두산에이원프로(www.onlyprime.co.kr) 는 감각적인 레드&블루 컬러 색상이 눈길을 끄는 신제품 프라임 트위스터(Prime Twister, AP450)를 6월 4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될 프라임 트위스터(Prime AP450)는 기존 전자사전의 무채색 위주 색상에서 탈피, 두 가지 화려한 메인 컬러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강렬한 석양을 연상시키는 '레드카펫'과 청명한 초여름의 하늘 빛을 닮은 '블루스카이'가 그 주인공으로 감각적이고 세련된 느낌을 강조해 젊은 소비자들의 취향을 200% 고려했다.

프라임 트위스터(Prime Twister)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색상만큼이나 기능 역시 뛰어나다. 프라임 트위스터(Prime AP450)가 채택한 비장의 무기는 바로 '듀얼검색기능'(Dual Way Search). 두산에이원프로 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 국내 최초로 선보인 이 기능은 최대 180도까지 좌우 회전이 가능한 '스위블(Swivel)형 LCD'창을 이용해 사용자 환경에 따라 화면을 자유자재로 돌려가며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태블릿PC처럼 완전히 접은 상태에서도 검색이 가능한 만큼 이동 환경에서 특히 활용도가 높은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LCD창을 완전히 접은 상태에서도 자판 없이 터치스크린을 통한 필기 인식 기능이 가능해 버스나 지하철 같은 대중 교통 이동 시에도 좀더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프라임 트위스터(Prime AP450)는 디자인ㆍ기능 뿐만 아니라 전자사전의 본래 기능이라 할 수 있는 콘텐츠의 수준과 양에 있어서도 국내 최고를 자랑한다. 영어ㆍ중국어ㆍ일본어ㆍ국어ㆍ한자ㆍ다국어 등 총 44권의 폭넓은 사전 콘텐츠를 지원한다.

또한 국내 최초로 영한 신어에 대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함으로써 어학 사전의 생명이라 할 수 있는 지속적인 어휘 보강 및 오류 수정이 가능하다. 모든 두산에이원프로 전자사전 구매자는 전용 홈페이지(www.onlyprime.co.kr)를 통해 무료로 영한 신어 콘텐츠를 다운받거나 잘못된 콘텐츠 수정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국내 최다 수준의 英ㆍ中 원어민 발음을 수록, 미세한 발음의 차이를 경험할 수 있으며, 듀얼스피커를 장착해 생생한 음질로 MP3 파일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핸드폰식 블루색상의 발광 EL 타입 키 패드 역시 보다 선명한 화질을 구현해 어두운 곳에서도 손쉽게 사용 가능하도록 배려했다. 무엇보다 휴대성을 강조한 심플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을 채용, 이동이 잦은 학생이나 직장인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두산동아 신사업팀 전자사전 담당 송병준 부장은 "프라임 트위스터(Prime Twister)는 전자사전의 3대 요건이라 할 수 있는 기능과 디자인, 콘텐츠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팔방미인 제품" 이라고 소개하고 "특히, 이번에 새롭게 적용한 레드ㆍ블루의 세련된 색상으로 디자인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소비자 가격: 235,000원(1GB 메모리 포함)



- 2007년 6월 5일 (화)

두산동아 http://www.dong-a.com/

두산동아 프라임 http://www.onlypri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