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북랜드의 학습만화 프로그램

boundless 2007. 6. 8. 05:51
어려운 내용을 재미 있는 이야기와 흥미로운 만화를 통해 효과적으로 학습 가능

책 읽는 재미 깨우치고 독서 습관 형성에 도움 주는 학습만화 프로그램

국내 최대 독서문화 솔루션 제공 기업 아이북랜드(대표 박진규 www.ibookland.com)는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어려운 교과 내용을 다채로운 이야기와 흥미로운 만화로 재미있게 그려내 독서 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는 '학습만화 프로그램'을 신규 런칭 한다고 7일 밝혔다.



아이북랜드 학습만화 프로그램은 초등 교과 과정과 연계 한 도서 선정을 통해 아이들이 어려워 하는 교과 지식을 재미 있게 습득하여 폭 넓은 지식을 쌓을 수 있으며 원작에 있는 내용을 사실적으로 구성해 실제 원작을 읽을 때 느낄 수 있는 감동을 똑 같이 느낄 수 있다. 또한 신비로운 각국의 신화와 고전은 물론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다양한 교양 만화들도 골고루 선정해 아이 스스로 책 읽는 습관을 익힐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초등 저학년을 대상으로 한 M1 단계는 교과 관련 다양한 분야의 지식과 정보를 담고 있어 초등 고학년에서 배울 내용을 사전 학습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지혜와 교훈을 담은 고전, 신화 등을 통해 바른 심성을 가진 어린이로 자랄 수 있도록 돕는 학습만화 프로그램으로 9개월 과정이다.

초등 고학년을 대상으로 한 M2 단계는 과학, 경제, 사회 등 교과와 연계된 학습만화로 폭 넓은 지식을 쌓을 수 있음은 물론, 사회, 세계사 관련 도서의 구성을 높여 아이들에게 세계를 바라보는 큰 시각을 길러 줄 수 있으며, 8개월 과정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북랜드 마케팅팀 박종화 팀장은 "학습만화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구성으로 아이 들이 거부감 없이 자연스럽게 독서 습관을 형성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면서 "아이북랜드의 학습만화 프로그램은 아이들이 다양한 분야에 대해 흥미를 키우고 독서습관을 익히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2007년 6월 7일 (목)

아이북랜드 http://www.ibooklan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