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3/PMP

아이러브(iLuv) MP3, 7월부터 국내 시판

boundless 2007. 6. 20. 22:07
독특한 디자인과 성능으로 세계적 명성을 얻은 MP3 기기 전문 브랜드 아이러브(iLuv)가 한국에 출사표를 던졌다.

아이러브(iLuv, www.iLuvshop.com)는 삼성동 코엑스에서 20일 개막된 IT 박람회인 'SEK 2007'에서 MP3 관련 제품을 국내에 처음으로 공개하면서 한국 진출을 발표했다.

아이러브(iLuv)는 이번 전시회에서 삼성 옙(Yepp)과 애플 아이팟(ipod) 제품을 지원하는 도킹스피커(docking speaker: MP3를 꽂아 놓고 들을 수 있는 오디오 시스템), FM 트랜스미터(자동차 안에서 MP3를 카오디오로 들을 수 있는 장치), 각종 유무선 헤드셋, 이색적인 디자인의 MP3 케이스 등 관련 제품을 최초로 선보였다.






특히, 세계적으로 처음 삼성 MP3 플레이어 옙을 지원하는 도킹 알람 스피커 등 다양한 삼성 옙 관련 제품을 다수 선보여 아이팟 사용자들에게 비해 주변 기기 제품이 한정돼 있던 국내 옙 사용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

아이러브(iLuv) 오는 7월부터 신제품을 대거 국내에 시판에 들어가며, 8월까지 도킹스피커 제품 등 다양한 제품군을 단계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러브(iLuv)는 미국에 본사를 둔 MP3 주변 기기 전문 브랜드로 미국에서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IT 기기 브랜드. 2007 CES 에서는 기술혁신상 등을 수상하기도 했으며, 뉴요커 스타일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주로, 북미 시장에서 인기를 끌던 아이러브의 아시아 진출은 한국이 일본, 싱가포르, 홍콩에 이어 4번째로, IT 제품의 테스트 시장으로서의 한국이 가진 중요성 때문에 한국 시장 진출을 결정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아이러브(iLuv)의 국내 총판을 맡은 큐로컴 정진만 이사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MP3 주변 기기 시장은 연간 1조 5천억원 대로 MP3 플레이어 시장과도 견줄 만큼 성장하고 있다" 며 "엔터테인먼트와 IT가 발달된 한국에서도 성장규모가 매우 클 것으로 예상되며, 아이러브는 삼성 옙과 애플 아이팟 사용자들을 겨냥한 아이러브만의 독특한 디자인과 기술력을 가진 제품을 선보여 한국에서도 탄탄한 입지를 다져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에 처음으로 공개된 아이러브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용 쇼핑몰(www.iLuvshop.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설명>

1. 벽걸이형 하이파이 컴포넌트: MP3 도킹 스피커 기능 및 CD 플레이어, 라디오 등의 기능을 갖춘 신개념의 컴포넌트

2. 블루투스 지원 도킹 스피커

3. FM 트랜스미터: 자동차 안에서 MP3와 연결해 카오디오로 음악 청취

4. MP3 플레이어 케이스: 화려한 디자인의 실리콘 케이스



- 2007년 6월 20일 (수)

아이러브  http://www.iluvstyle.co.kr/



* 관련정보

2007년 8월 2일 (목) 아이러브 보도자료
=> 아이러브(iLuv), 차량용 FM트랜스미터 출시

- FM 트랜스미터란, MP3 플레이어에 들어있는 음악을 카 오디오로 들을 수 있게 해 주는 기기로, FM 주파수를 무선으로 맞추어 연결해 주는 장치다. 자동차 극장에서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것과 같은 원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