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한국HP의 초소형 포토프린터와 가정용 잉크젯 복합기 4종

- 한국HP, 초소형 포토프린터 및 가정용 잉크젯 복합기 4종 동시 출시

초소형 포토프린터 중 가장 큰 4.8인치 대형 터치스크린과 간편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갖춘 HP 포토스마트 A626 초소형 포토프린터

세련된 화이트 컬러 디자인과 '스마트 웹 프린팅'기술로 경제성 강조한 잉크젯 복합기 4종 출시

한국 HP(www. hp.co.kr, 대표 최준근) 는 초소형 포토프린터 중 가장 큰 4.8인치 터치스크린을 장착한 'HP 포토스마트 A626 초소형 포토프린터'와 가정 및 소규모 사무실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경제성을 강화한 '잉크젯 복합기 4종'을 함께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에 출시한 'HP 포토스마트 A626 초소형 포토프린터'는 기존 제품 보다 2배 이상 커진 4.8인치 터치 스크린과 손쉬운 인터페이스, 다양한 사진 편집 기능으로 소비자가 자신만의 독특한 사진을 간편하게 출력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함께 출시한 잉크젯 복합기 4종
HP 데스크젯F2180잉크젯 복합기,
HP 데스크젯 F4185잉크젯 복합기,
HP 포토스마트C4280 잉크젯 복합기,
HP 포토스마트 C5280잉크젯 복합기로,

가정에서 사진과 일반 문서를 원터치로 손쉽게 출력할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를 간소화 했다. 특히 웹 페이지 출력 시 원하는 부분만 모아서 출력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해당 페이지를 자동으로 인쇄에 적합하게 재설정하는 'HP 스마트 웹 프린팅 기술' 을 적용했다. 이로써 가장자리 잘림이나 불필요한 후속 페이지가 인쇄되는 경우가 없어 용지와 잉크 낭비 없이 효율적으로 인쇄할 수 있다.

뛰어난 휴대성과 다양한 사진 편집기능의 'HP 포토 스마트 A626 초소형 포토프린터'

이번에 출시한 HP 포토스마트 A626포토프린터는 4.8인치 터치 스크린을 적용했으며, 컴퓨터에 따로 연결하거나 별도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아도, 포토프린터 상에서 사진편집과 꾸미기를 직접 할 수 있다.

특히 '스타일러스 펜' 및 '화면 키보드' 기능으로 사진 위에 글씨 및 그림을 직접 그릴 수 있으며 200가지가 넘는 다양한 클립아트 그래픽, 프레임, 앨범 페이지 디자인 기능 등을 사용해 나만의 사진을 만들 수 있는 점도 돋보인다.

또한, 고품질과 뛰어난 보존성을 갖고 있는 HP 비베라 110 컬러 잉크 카트리지를 사용해 현상소 수준의 사진출력이 가능함은 물론 장기간 보관에도 변색되지 않는다. 더불어 초소형 본체에 이동하기 편리한 휴대용 배터리 장착(옵션)으로 휴대성을 강조하였다.

한국HP는 'HP 포토스마트 A626 초소형프린터'와 함께 'HP 포토스마트 A526 초소형 포토프린터'도 출시했다. HP 포토스마트 A526초소형 포토프린터는 2.4 인치 화면을 장착해 사진 확인이 한층 용이하며, 인쇄 중에도 사진 검색이 가능하다. 또한 39초 만에 4x6 인치사진을 출력하는 등 빠른 인쇄 속도를 자랑하며, 장착형 핸들 제공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다.

한편 HP 포토(www. hpphoto.co.kr)는 이번 포토스마트 출시를 기념해 포토북 20% 할인, 압축 앨범 40% 할인, 사진 인화 가격 할인 등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포토북을 만들 수 있는 '써머 이벤트'를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9월 30일까지 HP 포토 스마트 A626초소형 프린터를 구매하고 HP 클럽(www.hp.co.kr/hpclub) 에 제품등록 한 고객에 한해 HP 비베라 110 포토팩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HP 몰' 서비스를 새롭게 추가하고 ▲ 무료로 템플릿을 선택해 집에서 만드는 나만의 D.I.Y 포토북' 서비스, ▲ 'HP 포토스마트A626 초소형 프린터'와' 스크랩 북킹 킷 앨범을 저렴한 가격으로 한번에 구입할 수 있는 '스크랩 북킹 패키지'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스마트 웹 프린팅 기능으로 경제성을 더 한 잉크젯 복합기 4종

한국 HP는 가정과 소규모 사무실에서 사진과 일반문서 출력을 원터치로 손쉽게 출력할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를 간소화한 잉크젯 복합기4종 - HP데스크젯F2180잉크젯 복합기, HP 데스크젯 F4185잉크젯 복합기, HP 포토스마트C4280 잉크젯 복합기, HP 포토스마트 C5280잉크젯 복합기를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한 잉크젯 복합기 4종은 용지와 잉크의 낭비 없이 효율적으로 인쇄할 수 있는 'HP 스마트 웹 프린팅 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웹 페이지 출력 시에 가장자리 잘림이나 불필요한 후속 페이지가 인쇄되는 경우 없이 해당 페이지를 인쇄에 적합하게 자동으로 재설정해 용지와 잉크의 낭비를 막은 것. 또한 웹페이지 화면에서 원하는 부분만을 모아 출력할 수 있는 점도 돋보인다.

뿐만 아니라 세련된 화이트 컬러의 깔끔한 디자인과 원터치로 이용할 수 있는 제어판과 인쇄, 취소 버튼으로 인쇄-복사-스캔 기능을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HP 포토스마트 C5280잉크젯 복합기는 ▲ HP복합기 중 최초로 CD와 DVD 위에 직접 프린팅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자신만의 CD, DVD를 만들 수 있다는 점이 돋보인다. 또한 ▲ 원터치 적목 현상 제거 기능을 제공해 사진을 쉽게 출력, 보관 할 수 있다.

더불어 ▲ 학교용지출력 기능으로 모는 종이, 대학노트, 오선지를 출력할 수 있으며 ▲ PC 없이 여권사진, 지갑용 사진, 파노라마 사진 등을 출력할 수 있는 'HP 포토스마트 익스프레스'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함께 출시한 HP 데스크젯 F4185 잉크젯 복합기는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며, 분리형 덮개를 채택하여 두꺼운 책이나 문서도 손쉽게 스캔 및 복사 할 수 있다.

한국 HP 이미징 프린팅 그룹 컨수머 비즈니스 김상현 전무는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간소화하고, 특히 'HP 스마트 웹 프린팅'과 같은 기능 제공으로 가정에서 손쉽고 경제적인 출력물을 제작할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며, " 향후에도 더 빠른, 더 쉬운, 더 저렴한, 인쇄품질이 더 좋은 프린터를 제공하고자 꾸준히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설명>

1. F4185 잉크젯 복합기

2. A626 포토프린터


- 2007년 7월 19일 (목) 한국HP

한국휴렛팩커드 http://www.h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