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용품

상상노리 키즈카페

아이들이 겨울철에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곳,

눈이 오나 비가 오나 신나게 뛰어 놀 수 있는 실내놀이터,

층간소음의 압박에 움츠려 지내는 우리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곳을 찾아 부모들은 키즈카페를 찾고 있다.

 

이마트나 홈플러스 등 대형업체는 자체적으로 운영하기보다는 전문성이 있는 업체에 맡겨서 키즈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키즈카페... '아이들을 잡으면 부모도 따라오게 되어있다'. 이 점이 대형마트나 백화점 등에서 키즈카페 등을 입점시키는 이유 중에 하나 일것이다.

사실 우리아이도 입에 '홈플러스'를 달고 산다. 놀고 싶을 때, 먹고 싶은 것 있을 때, 사고 싶은 장난감 있을 때 등 모든 것이 충족되는 곳이기에 그럴 것이다.

 

얼마전 강동 홈플러스에 오픈한 상상노리 키즈카페...

겨울철에 우리아이들과 조카들과 몇번 다녀왔다.

홈플러스 2층에 있는 상상노리...

 

입장료는 8,000원이며, 2시간 이용권이다. 아이 한명당 어른 1명이 동반 가능하다.

6회 이용권은 40,000원. 아이가 둘인 우리는 6회 이용권을 이용하고 있다.

쿠팡에서 상상노리 이용권을 저렴하게 이용하는 경우도 있어서 종종 확인하면 도움이 될 것 같다.

 

 

아이들이 참 좋아하는 칙칙폭폭 기차.

항상 운행하는 것이 아니라 30분마다 2회씩 운행하는 것 같다. 카운터에서 알려준다.

 

 

뭉실뭉실 곰도리노리.

바람이 들어간 곰도리 위에서 점프할 수 있는 놀이기구인데 어린 아이들에게는 좀 위험한 것 같다.

 

 

두개의 롤러볼, 데굴데굴노리.  원통형 비닐 튜브사이에 들어가서 앞뒤로 구르며 놀 수 있는 기구.

이 놀이기구도 몸을 제대로 가누지 못하는 3세이하 아이들에게는 좀 위험할 듯...

 

3,4세 이하의 아이들이 위 두 놀이기구를 이용하려면 좀 사람이 없는 평일날 이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색칠하기 놀이, 블록놀이, 조립 완구를 가지고 놀 수 있는 곳.

 

 

 

아이들 장보기 놀이터.

마트 카트나 바구니에 가득가득 모형 장난감으로 장보기 놀이를 하는데 어린아이들이 좋아하는 곳이다.

 

모래놀이 하는 곳...

이곳도 아이들이 오래도록 노는 곳. 보통 여자아이들이 좋아하는 것 같다.

어른들이 보기에는 참 단순한 것 같은데 아이들은 아기자기하게 잘 논다.

 

 

볼풀공이 가득한 곳. 볼대포와 볼분수가 있다.

 

 

미끄럼틀과 미로...

기어올라가서 터널을 지나고,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오고... 아이들이 신나하는 미끄럼틀.

미래노리

화려한 조명하에서 바닥에는 발로 스크린터치가 가능하고 벽면에는 모니터 터치를 이용해서 색칠하기 등 여러놀이를 할 수 있는 곳.

 

방울방울노리

예약을 해야하는데 갈때마다 밀려서 한번도 이용을 못했다.

비눗방울 놀이를 하는 곳 같은데 정확히 모르겠다.

 

예전에는 '동물노리'가 있었던 곳이다. 동물들 타는 놀이가 있던 곳이다.

맥도날드 빅맥송 광고 중에

"참깨빵 위에 순쇠고기 패티 두 장 특별한 소스 양상추 치즈와 피클 양파까지"라는 멘트로 주문하는데 이 때 동물노리에서 타던 말이 등장한다~^^

어린 아가들이 놀 수 있는 곳...

 

엄마쉼터...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곳.

그러나 사실 아이들을 따라 다니다보면 이곳은 쳐다볼 시간도 없다-.-

 

 

* 상상노리는?

-상상노리는 구름빵, playtime, 애플트리 등을 운영하는 (주)소프트플레이코리아의 브랜드이다.

소프트플레이코리아는 홈플러스 뿐만 아니라 이마트, 롯데마트, 백화점 등에서 어린이 놀이공간을 운영하고 있다.

상상노리 1호점은 2011년 홈플러스 잠실점에서 오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