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상품

칸토스 건강기능성 지압슬리퍼

- 칸토스 건강기능성 지압슬리퍼 중국.러시아에서도 큰 인기

중국 심양에서 국가행사로 열린 한국주간 (2007.5.22~5.28) 행사중 개최된 2007 중국(심양) 한.중건강산업박람회에서 온누리산업 / 칸토스(대표 하무언)의 건강기능성 지압슬리퍼가 "2007 중국소비자 선정 최우수 10대 한국건강제품"으로 선정되고 큰 인기를 얻었다.

칸토스 지압슬리퍼는 2005년 홍콩 Fashion Access 에서 이미 발명상(Innovation Awards)을 수상하여 중국에서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었으나 이번에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여 전시함으로 중국 소비자들로 부터 그 인기도를 재 확인하고 중국 동북3성 건강상품 전시장에 전시판매 및 수출을 하게 되었으며 어려운 우리 신발의 수출과 판로 모색에 청신호가 되고 있다.




또한, 칸토스 지압슬리퍼는 러시아에서 도 큰 인기를 얻어 러시아 총판을 개설하고 5만불의 수출계약과 함께 지난 3월 1차 수출을 한바 있으며 이번에 2차 주문이 들어와 6월4일 선적을 위하여 준비 중이며 러시아 총판으로 부터 칸토스 지압슬리퍼가 시험판매 결과 러시아인 들에게 대단한 인기가 있으며 T.V.광고 방송과 러시아 전역으로 마켓팅 영역을 넓히겠 다는 메일을 받고 상당히 고무되어 있다.

이번 국내에서 도 중기청.중소기업유통센터 추천상품으로 선정되어 매일경제(2007.5.23)에 소개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은 세계적으로 일고 있는 웰빙의 붐에 편성한 칸토스 지압슬리퍼가 갖고 있는 고 부가 건강기능성 때문이다.

즉, 발의 굴곡에 따라 아치형으로 개발된 칸토스 지압슬리퍼는 지압 및 족침 원리 등을 이용해 발에 분포된 전신기혈의 상응점을 자극하는 등 지압효과가 탁월하다.

칸토스 지압슬리퍼는 바닥을 유선형으로 하거나 뒷축을 낮게 설계해 사용시 몸의 균형 감각을 키워 주고 스윙과 롤링 운동이 가능하며 대퇴근과 아킬레스근을 유연하게 펴줘 하체의 유연성과 스트레칭 운동효과를 극대화 한다.

지압과 족침의 이중지압 돌기로 내부에는 공기쿠션을 위한 공간이 있어 걸을 때 충격을 흡수해 무릎을 보호해 준다.

칸토스의 지압깔창에는 황토와 게르마늄 분말을 곱게 분쇄해 첨가 함으로서 인체에 유익한 원적외선 과 음이온 발생 효과도 있다.

칸토스는 뒷축을 바닥에 대고 걷거나 굴리거나 뒷축을 들고 걷는 등 사용방법에 따라 뒷굽이 없는 신발 로서도 사용할 수 있고 다이어트 보조운동, 마사이보행 등이 가능해 운동기능성 건강신발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온누리산업은 부산신발산업진흥센터 협업화사업장에 입주하고 있으며 70여건의 특허, 실용신안, 의장등록 및 국제대회 수상을 바탕으로 지압슬리퍼를 비롯해 건강신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세계적으로 불고 있는 웰빙 붐과 FTA 라는 거대한 변화의 물결을 도약의 기회로 만들기 위해 큰 그림을 그리며 세계 시장을 향해 나가고 있다.

부산시 강서구 송정동 1735 부산신발산업진흥센터 협업화사업장 8호~10호

http://www.anysole.com 051-516-6556 온누리산업


- 2007년 6월 15일 (금)

온누리산업 http://cantos.koreasme.com/ 

온누리산업  http://www.cantos.co.kr/ (쇼핑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