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음료는 2006년 히트상품 ‘썬키스트 레몬에이드’의 여세를 몰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킨 프리미엄급 제품 ‘썬키스트 레몬에이드 완전상큼’ 냉장 제품을 4월 2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썬키스트 레몬에이드 완전상큼’은 NFC 레몬 과즙이 함유되어, 자연 그대로의 레몬맛을 더욱 신선하고 상큼하게 느낄 수 있도록 냉장 제품으로 출시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기존의 ‘레몬에이드’와 비교하여 상큼한 맛은 더욱 살리면서 단맛은 줄여 젊은 세대들이 좋아하는 깔끔한 맛을 구현하였다. 또한 해태음료는 ‘신제품 ‘썬키스트 레몬에이드 완전상큼’은 TETRA TOP 용기를 사용하여 냉장 유통되며, 고급스러우면서도 산뜻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2007년에는 한층 새로워진 에이드 음료 모델로 수퍼주니어의 ‘희철과 강인’을 섭외하여 희철은 레몬에이드, 강인은 자몽에이드 메인 모델로 재미있고 신나는 CF를 선보일 계획이다.
해태음료는 ‘썬키스트 레몬에이드’에 이어 2007년에는 ‘썬키스트 레몬에이드 플러스’, ‘썬키스트 레몬에이드 완전상큼’, ‘썬키스트 자몽에이드’들의 에이드 제품 시리즈들로 500억원의 매출을 올리겠다는 야심찬 목표를 세웠다.
가격 : ‘썬키스트 레몬에이드 완전상큼’ 235ml - 800원
가격 비교 : ‘썬키스트 레몬에이드’ 350ml PET - 1,200원
‘썬키스트 레몬에이드’ 240ml CAN - 800원
- 2007년 4월 27일 (금)
해태음료 http://www.htb.co.kr/
‘썬키스트 레몬에이드 완전상큼’은 NFC 레몬 과즙이 함유되어, 자연 그대로의 레몬맛을 더욱 신선하고 상큼하게 느낄 수 있도록 냉장 제품으로 출시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기존의 ‘레몬에이드’와 비교하여 상큼한 맛은 더욱 살리면서 단맛은 줄여 젊은 세대들이 좋아하는 깔끔한 맛을 구현하였다. 또한 해태음료는 ‘신제품 ‘썬키스트 레몬에이드 완전상큼’은 TETRA TOP 용기를 사용하여 냉장 유통되며, 고급스러우면서도 산뜻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2007년에는 한층 새로워진 에이드 음료 모델로 수퍼주니어의 ‘희철과 강인’을 섭외하여 희철은 레몬에이드, 강인은 자몽에이드 메인 모델로 재미있고 신나는 CF를 선보일 계획이다.
해태음료는 ‘썬키스트 레몬에이드’에 이어 2007년에는 ‘썬키스트 레몬에이드 플러스’, ‘썬키스트 레몬에이드 완전상큼’, ‘썬키스트 자몽에이드’들의 에이드 제품 시리즈들로 500억원의 매출을 올리겠다는 야심찬 목표를 세웠다.
가격 : ‘썬키스트 레몬에이드 완전상큼’ 235ml - 800원
가격 비교 : ‘썬키스트 레몬에이드’ 350ml PET - 1,200원
‘썬키스트 레몬에이드’ 240ml CAN - 800원
- 2007년 4월 27일 (금)
해태음료 http://www.ht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