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고 - '블랙빈테라피'로 출시되었으나 '테라피'라는 의학적 용어때문에 식품의약품 안정청의 지적으로 '블랙빈테라티'로 상품명이 변경 되었다고 한다. 따라서 이글도 테라피를 테라티로 변경하겠습니다.)
다시 만난 핑클, 동아오츠카의 검은콩차 '블랙빈테라티' 광고에서 매력 뽐내
이효리와 성유리가 핑클 해체 이후 처음으로, 같은 제품의 광고에 동반 출연하여 매력대결을 펼친다. 음료전문회사 동아오츠카(대표 강정석)의 검은콩차음료 '블랙빈테라티' 광고에 함께 캐스팅되었다는 사실만으로도 이미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블랙빈테라티'는 동아오츠카가 검은콩으로 만든 국내최초의 검은콩차로 4월 27일 출시되었다.
광고에서 섹시 아이콘 이효리는 늘씬한 몸매를, 청순 미녀 성유리는 깨끗하게 빛나는 피부를 뽐낸다. 5월 7일 공개될 예정인 이번 광고는 군살 없이 날씬한 몸매를 가진 이효리와 티 하나 없이 빛나는 피부의 성유리의 가방 속에서 발견되는 '블랙빈테라티'를 컨셉으로 하고 있다. 이미 호주 로케와 국내 촬영을 마치고 TV 방영을 기다리고 있는 이번 광고에는 미리 본 관계자, 특히 여성 스태프들이 감탄사를 연발할 정도로 두 톱스타의 매력이 극대화되어 있다. 특히, 호주촬영 기간 내내 이효리를 보기 위해 몰려든 호주의 젊은 남자들 때문에 촬영이 지연되는 소동까지 있었다고 한다.
서로 다른 콘티에 출연하는 이른바 '멀티 스팟' 형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한 광고 속에서 마주치지는 않지만, '블랙빈테라티'라는 하나의 브랜드 모델로 서로 다른 매력 대결을 펼치게 된다.
동아오츠카의 권도균 광고팀장은 "섹시´패션 아이콘인 이효리와 청순한 이미지의 성유리는 많은 여성들이 부러워하는 몸매와 피부를 지닌 대표적인 스타"라며, "여성들의 선망의 대상을 통해 우리 제품의 효능과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다고 판단하여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라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최근 타이틀곡 '톡톡톡'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이효리와 드라마 '눈의 여왕' 이후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는 성유리를 동시에 만날 수 있는 블랙빈테라티 광고는, 두 톱스타의 팬들에게 반가운 선물이 될 듯 하다.
- 2007년 5월 2일 (수)
동아오츠카 http://www.donga-otsuka.co.kr/
블랙빈테라티 공식 홈페이지 : http://www.theratea.co.kr/
* 관련정보
2007년 7월 23일 (월) 동아오츠카 보도자료
=>동아오츠카 '블랙빈테라티', '스킨푸드'와 Tea Time 이벤트